본문 바로가기

인비절라인 교정/무턱교정

치아교정얼굴형 입체적으로 재탄생한 얼굴라인

< 교정치료기간 : 24개월 >



구강 구조의 골격적 부조화는 치아의 문제를 넘어얼굴형과 같이 외관상 심미적인 문제에도 영향을 끼칩니다.그에 따라 입이 튀어나와 있거나 하악이 돌출된 경우환자분들은 측모 및 정모에서 콤플렉스를 느끼게 되는데요.구강 구조의 문제와 더불어 평소 얼굴형에도 문제를 느끼셨다면치과를 찾아 자신의 골격적 상태를 진단 받아보시길 바랍니다.치아교정은 말 그대로 치아를 가지런하게 배열하는 과정입니다. 정상교합으로의 변화를 제1목표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.하지만 울퉁불퉁했던 치열이 개선되며 환자분들께치아교정얼굴형의 변화를 충분히 보여드릴 수도 있습니다.이처럼 한 번의 과정으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서는믿을 수 있는 치과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.


■ 무턱돌출입 엣지바이트케이스 이미지개선효과 다시보기링크 ■




환자분들중에는 상하악 골격의 전후방 및 수직적인부조화로 인해 입술 돌출감을 가지고 계시면서 하악 골격의 성장 부족으로 인해 무턱 증상까지나타나는 복합적인 증상을 가지고 계신 분도 있습니다. 이런분들은 평상 시 입이다물어지지 않고 하순 근육이 과도하게 긴장되어 있습니다. 본원은 이런 환자분들의 치아교정얼굴형 개선 효과를 위해상하악 발치 및 임시 고정원 장치를 사용한 플랜을 세워 골격의 부조화를 감소시키고 돌출감을 완화시켜 무턱처럼 보이던 턱 끝이 살아나고얼굴 형태가 보다 입체적으로 개선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

저희는 안정적인 치아교정얼굴형 변화를 위해 면밀한 진단을 통해 전 치료 과정을 진행합니다 환자분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치료와 진료가 진행될 때안정적인 치아교정얼굴형 변화가 나타나기 때문이죠 저희는 모든 환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치아교정얼굴형변화를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치료를 진행하는데요.1:1 주치의 시스템은 물론 모든 의료진의 협진으로환자분들께 더욱 안정적인 결과를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.


■ 무턱교정 안모의변화 다시보기링크 ■




안정적인 치아교정얼굴형 변화의 유지와 관리를 위해서는치료가 모두 끝난 이후에도 구강 관리를 철저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.본원에서는 유지 관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운영하여환자분께서 오랜 만족도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.자신의 구강 구조에 문제를 느끼고 계셨다면 언제든지편안하게 병원을 찾으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.